잡담

2021년 2월 이사 손없는 날 알아보기

종이놀이세상 2021. 1. 24. 16:56
반응형

이사온지 벌써 한달이 넘었습니다.

저희는 이사 날짜 정할 때 딱히 손없는 날을 알아보진 않았는데,

부동산 사장님이 알아서 손 없는 날로 계약을 해주셔서, 나중에야 이삿날이 손없는 날이었음을 알게 되었네요.

손없는 날 이사하면 이사비가 더 비싸다고들 하는데, 저희는 이사짐센터 사장님이 말씀하기를,

이사비를 더 비싸게 받는 곳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대부분 손없는 날 이삿짐 센터 예약이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서두르라고만 말씀하셨었네요. 그래서 저희는 거의 한달전에 이삿짐센터 계약을 했네요.

보통은 2~3주 전에 이삿짐센터 계약하는 거 같아요.

자 그럼 2021년 2월 손없는 날을 알아볼께요.

2021년 2월 손없는 날은 1일, 10일, 11일, 20일, 21일 이네요. 

 

<이사전에 도움될만한 팁>

tingkka.tistory.com/14?category=845625

 

이사준비 체크 리스트

추운 겨울에 이사를 가게 되었어요.. 결혼하고 이사는 처음이라..어리둥절하고, 아는 게 없어서 열심히 정보를 찾아보았네요. 이사갈 즈음이 한창 일 때문에 바쁜 시기여서..ㅜㅜ 한달 반 전부터

tingkka.tistory.com

https://tingkka.tistory.com/42

 

이사 완료 후 팁 정리해보기(입주청소, 전입신고,부분 도배)

이사 온지 거의 한달 정도 지났네요. 이사를 진행하면서 느낀 점 정리할겸 포스팅합니다. 이사 앞두고 계신 분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지도 모르겠어요. 정신없는 이사당일. 1. 자녀가 있다면

tingkka.tistory.com

tingkka.tistory.com/40?category=845625

 

이사완료. 이사업체 만족!

얼마전에 이사를 완료했어요~ 사실 결혼하고 첫 이사라서..무지무지 걱정도 많고, 짐도 많고 ㅋㅋ, 정리도 하나도 못하겠고, 이사 전날에는 잠도 안오더라구요. 그래도 여차저차 좋은 분들 덕에

tingkk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