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색칠공부/캐치티니핑 종이인형

캐치 티니핑 종이 인형 놀이_하우스 만들기

종이놀이세상 2020. 10. 17. 18:24
반응형

 

얼마전에 딸래미가 캐치티니핑 종이인형을 그려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때는 바쁘기도 했고,

캐치티니핑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아는 게 없어서 못한다 하고 말았었죠..

근데 요즘들어서 저도 애니메이션을 좀 보게 되고, 캐치티니핑 주인공들도 너무 귀여워서 ㅎㅎ

한번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모두 다 만들기는 너무 어려울듯해서;

3 아이 (하츄핑,차차핑,라라핑)만 만들어줬고, 

요렇게~

 

 

 

 

종이인형 놀이를 하려면 하우스도 있음 더 재밌을 거같아서,

하루 꼬박 걸려서 캐치티니핑 하우스도 만들어봤네요.

여는 순서대로 침실(침대3개만 있어요ㅋ), 욕실, 부엌, 드레스룸 요렇게 만들어줬구요.

스케치북 도화지에 그렸고, 마카와 색연필로 채색했어요.

큰 가구들은 그렇다치고, 작은 소품들 ㅋㅋㅋ 정말 그리느라 초집중했답니다.

꼬맹이가 메이크업에도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막 요구하고 ㅋㅋ

썬크림, 쉐도우, 파우더 등 그렸는데, 립스틱 빠졌다고 ㅎㅎ 빨리 그려달라 그래서

부랴부랴 그려줬어요. 뚜껑 열리는 것도 기본으로..

요 딸래미들은 디테일하게 만들고 노는 걸 정말 좋아하는 거 같아요.

치약에서 부터 시작해서, 화장품도 다 뚜껑 열리게 그려야하고;

드라이어도 코드 꽂는 곳 어딨냐고;;;ㅡㅡ

그래서 급 만들어줬구요. 파우더룸도 거울 반대편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들고 ㅋㅋ

욕실도 목욕하는데 거품 그려달라, 부엌에 왜 음식 보관하는 곳이 없냐;

(냉장고를 안그렸어요 ㅎㅎ 대신 싱크대 안쪽으로 

식재료 보관하는 곳 만들었네요.) 그리고 세 아이를 만들어서,, 숟가락, 포크 다 3개씩 ㅋㅋㅋㅋ ㅎㄷㄷ;;

그리고 딸래미가  디즈니 프린세스도 무척이나 좋아해서 캐치티니핑 친구들이 디즈니 공주로 변신하는 것도

같이 그려줬네요~

라푼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요렇게 꾸며줬어요,

요번에 예전에 구입했던 보석 스티커 원없이 썼답니다. 정신없이 번쩍번쩍 ㅎㅎㅎㅎㅎ

그래도 화려하니 놀이하는 게 즐거웠어요.

딸래미도 하츄핑, 라라핑, 차차핑들 공주옷도 입혀가며 놀다가

나중엔 이건 다  꿈이었답니다. ㅋㅋ 하는 이야기도 지어내고,,

종이인형 하우스 안에 수납공간을 마련해주니 알아서 놀고 나서 정리까지 하더라구요.

아니었음 다른 종이인형들 처럼 방구석 여기저기 돌아다녔을거에요.

종이인형 만들면서 간단하게 보관겸 하우스 만드는 것도 참 좋은 거 같아요.

만드는 건..ㅜㅜ 엄청 고난이지만요.

다 완성되면 무지무지 뿌듯뿌듯 ^0^

완성된 캐치티니핑 종이인형과 하우스 소개해요~

 

 

하우스의 맨처음이에요. 자고있는 아이들이 조금 보이죠?

 

 

 

첫장을 열면 요렇게 침실이 나와요. 수면안대 쓰고 자고 있는 하츄핑, 차차핑, 라라핑

 

 

 

안대를 빼줬어요 ㅋㅋ 에구 일어났어요?? 귀요미들

 

 

 

침실을 오른쪽으로 펼치면 요렇게 욕실이 나와요. 그옆은 드레스룸이네요.

 

 

 

거품목욕중이에요 ㅎㅎㅎ

 

 

 

동시에 설명하려고 두개 따로 찍은 사진이에요. 왼쪽은 부엌, 오른쪽은 파우더룸.

 

 

 

 

디즈니 프린세스로 변신해봤어요~~ 사진이 색감이 잘 안나오네요ㅜ  요 드레스들은 블링블링 예쁘답니다.

 

 

캐치티니핑 놀이터도 있어요~^^

tingkka.tistory.com/20

 

캐치티니핑 종이인형 놀이터를 만들어봤어요. 집콕 장난감

딸내미의 요즘 최애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ㅎㅎ 저번에 하우스를 만들어줬었는데,, 놀이터도 만들어달래서ㅡ.ㅡ ㅎㅎ 하우스는 요기 -> 캐치 티니핑 종이 인형 놀이_하우스 만들기 캐치 티니

tingkka.tistory.com

 캐치 티니핑 종이인형 하우스 놀이 영상도 있어요^^
https://youtu.be/7yer9tk9k-M



*종이인형 하우스 만들기*
: https://tingkka.tistory.com/m/34

 

종이인형 집 만들기 (도안 공유)_수정

드디어 캐치티니핑 종이인형 하우스 메이킹 영상을 마무리했어요. 도안을 새로 만들었어요.. 처음에 종이인형 집을 만들었을 때는 스캔받아놓을 생각을 못했어서,, 일을 두번 ㅋㅋ 하게 되었네

tingkk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