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색칠공부/캐치티니핑 종이인형

캐치티니핑 종이인형 놀이 만들기_놀이공원_역할놀이

종이놀이세상 2020. 11. 30. 03:07
반응형

다음주에..여러가지 일들이 많아서..유튜브 작업을 못할 듯 싶어서,,

이번주에 또 하나 올렸네요. 이것도 며칠전에 다 만든 건데,, 딸내미가 다른 거 하느라 ㅋㅋ 내비두고,

오늘에야  놀이하고 영상 찍었어요.

캐치티니핑 시리즈 아마도, 4번째 같은데,..맞겠죠? 저번엔 놀이터를 그려줬었는데,

이번엔 좀더 스케일을 키워서..놀이공원을 한번 만들어봤어요.

놀이 기구 무서워서 잘 못타는 저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움직이는 종이 놀이기구는 재밌더라구요.

돌아가는거 왔다 갔다 하는 건 어찌어찌 할핀으로 고정해서 만들었는데,

문제는 회전목마 ㅋㅋㅋㅋㅋ 이건 도저히 평면으로 해결이 안될 것 같은 거에요.

그래서 이것만 3D 입체종이로 ㅋㅋ 만들었어요.

다른 거랑 매치가 안 될 듯해서..놀이 영상 사이에 넣진 못하고,, 맨 끝에 보너스 영상으로 조금 끼워넣었네요.

열심히 만들었는데 그냥 썩히기는 아까워서요^^;

한번 만들어보니..더 작게 종이로 회전목마 만들어도 예쁠 것 같아요.

다음에 시간생기면 만들어봐야겠어요,

캐치 티니핑 하우스는 한번 만들어두니..두고두고 가지고 노네요. 효자 놀이감인듯요.

캐치티니핑 하우스는 맨처음 만들었던 종이인형 놀이감이에요.

후에 많은 분들이 하우스 도안 있냐고 문의를 많이 주셨었는데,,

이건 이렇게까지 관심이 많아질지 몰랐던 거라서,,영상을 못찍었었네요.. 

시간이 생긴다면 도안을 다시 한번 만들어볼까 하고 있어요.

요런 귀여운 캐릭터들의 집으로 가지고 놀면 좋을 것 같아서요.

코로나 다시..ㅜㅜ 심각하게 번지고 있어서..

집콕 하는 아이들이 많아지니 이런 DIY 장난감에 많이 관심을 주신거 같아요.

 

말이 많았죠.ㅎㅎㅎ 이미지 올릴게요.

 

롤러코스터 타고 고고
범퍼카
아이스크림,머리띠가게
회전목마

 

 

이번에도 딸 손톱이;;;;ㅜ 파란색 어린이 메니큐어 칠하고 나서 혼자 지웠나봐요.

항상 영상 다 찍고 편집할때 보이네요;  에구 다음엔 한번씩 점검해줘야겠어요..^^;

 

캐치 티니핑 놀이공원 놀이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youtu.be/LMpBwrudw_k

 

 
놀이공원 놀이에서 롤러코스터와 범퍼카는 도안이 공유되어 있어요.
관심있으신 분은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https://tingkka.tistory.com/m/36

롤러코스터, 범퍼카 만들기_종이인형놀이(도안공유)

소윤이의 놀이방 캐치티니핑 종이인형 놀이공원 영상에서 가지고 놀았던 롤러코스터와 범퍼카 만드는 방법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다른 놀이기구들은 그림과 할핀만 있으면 만들기에 어려

tingkk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