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샤피 마커펜 후기(샤피 퍼머넌트 마커 파인 포인트)

종이놀이세상 2021. 5. 12. 01:23
반응형

Sharpie permanent marker _ fine point
얼마전에 그림 그리는 외국 유튜버들의 영상을 보다가,
샤피 마카펜으로 진하게 드로잉 하는 걸 보고, 한번 써보고 싶어서 구입해 보았다.
검색해보니 해외배송인듯 하고, 마침 쿠팡 와우를 쓰고 있어서 로켓 직구로 바로 구입했다.
또 언제 해외주문할지 몰라서, 사는김에 2개씩 들어있는 거 5개 주문 ㅋㅋ 총 10개!
해외배송이라 꽤 걸릴줄 알았는데, 웬걸 4일만에 도착!!


기존에 썼던 네임펜보다 굵직하고, 손에 잡기가 좋다.
그립감이 좋다고 해야하나? 여러가지 그림을 그려봤는데 슥슥 잘 그려진다 ㅎㅎㅎ
계속 누르고 있으면 잉크가 계속 나와서 번지기 때문에, 마무리부분에서는 살짝 펜을 띄어 줘야 한다.
딸래미도 잘 잡고 이것 저것 그려보더니 좋다고 ㅎㅎㅎ
영상도 찍어보았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네오도 그려보았다~
귀염귀염😍🥰🤗



앞으로 샤피 펜으로 다양한 그림들 그려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