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색칠공부/종이인형과 하우스

종이인형 유치원 만들기

종이놀이세상 2020. 11. 13. 14:47
반응형

요번엔 딸내미가 적극적으로 만들어달라 한 ㅋㅋ

종이인형을 위한 유치원을 그려봤어요. 이거 그리다가 죽는 줄....ㅜㅜ 다시는 못 할꺼 같아요.

아무 생각없이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너무 그릴게 많아서..ㅠㅠ

다음부터는 작은 사이즈로 귀여운 것 좀 그려봐야겠어요..

일이 넘 커져버렸어요..^^ 그래도 딸내미는 무지 좋아했습니다.

처음엔 전처럼 캐치 티니핑으로 역할놀이 하는 걸 찍으려고 했는데,

제가 따로 선생님이랑 아이들을 그려뒀더니..그게 더 좋다고 그걸로 찍고 싶다고 해서 ㅎ

그걸로 영상 찍었네요~ 그럼 사진 투척입니다.

영상에는 없지만 처음엔 이렇게 캐치티니핑 친구들로 역할놀이 했답니다.

 

요건 유치원 외관이에요. 아직 이름을 안붙였네요..사랑유치원으로 정했어요..^^
유치원 놀이방, 체육실? 이에요.
왼쪽이 현관 입구인데 짤렸네요 . 사물함이 있고 여기는 교실입니다.
오른편은 화장실입니다.
전체 모습이에요.

 

*유치원 그리는 과정 영상입니다.*

youtu.be/c4LdIlXsDrk

 

*유치원 생활 역할놀이 영상입니다. (딸내미)

youtu.be/_AKzmPGR0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