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색칠공부/종이인형과 하우스

환불원정대 화사 종이구관 만들기_돈터치미

종이놀이세상 2020. 11. 11. 16:26
반응형

화사스케치는 진작에 해놨었는데,,집에 프린터가 좀 제대로 작동이 안되서 이제서야 종이구관을 완성했네요.

프린터가 이상해서,, 동네 문구점에 가서 프린트도 해봤는데..그 때는 또 색이 이상하게 나오고.ㅜㅜ

아무래도 제가 색을 조절하면서 프린트를 해야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방법을 다 동원해서 프린트 해보고, 겨우겨우 그나마 좀 낫게? 프린트되어서.. 그 위에 좀 덧칠하고

자르고 만들었어요.

의상을 두벌정도 만들었으면 더 잼났을텐데.. 요즘 시간이 넘 없어서.ㅜㅜ

겨우 하나만 완성해서 입혀줬네요.

화사 음색도 너무 좋고. 말투 너무 매력적이고, 인성도 좋은 거 같아서 요즘 엄청 좋아하고 있어요..^^ 저도, 딸내미도..

이효리 종이구관 만들고 나서 딸내미가 화사도 만들어달라고 해서 만들게 되었죠.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요 몇달 동안 참 재밌게 봤었는데..곧 끝나겠죠? 이번주나 담주?

많이 아쉬워요...활동 계속 했음 좋겠네요..ㅜㅜ

그럼 화사 종이구관 만든것 올릴게요~

 

 

 

환불원정대 화사 종이구관 만드는 과정 영상입니다.

youtu.be/Tbpt5xY4kT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