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놀이

신우 모자이크 아트 마스킹 테이프 놀이

종이놀이세상 2020. 10. 11. 10:42
반응형

한창 조잘조잘 이야기 하는 거 좋아하는 6살 딸래미 ㅋㅋ

시골 가는 기차안에서.. 떠들다가는 주위사람들에게도 민폐고, 코로나 때문에

대화도 가급적 안하는게 좋아서 집중할 거리가 필요했어요.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발견한 요것!

신우 수채화 모자이크 아트 마스킹테이프

이미지출처는 쿠팡 신우 마스킹테이프 판매란입니다. 

 

바로 다음날 오전 기차를 타기때문에 빠른 배송이 필요했어서 쿠팡 로켓 와우로 주문했답니다.

체험기간인지? 신청하면 무료로 다음날 새벽7시까지 받을 수 있는 기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겟.

다음날 아침에 받아보니 딸래미가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평소에도 마스킹테이프를 좋아해서 종종 귀여운 테이프 발견하면 사곤 했거든요.

요걸로 붙이면서 노는 거라고 알려줬더니 빨리 하고 싶다며 ㅋ

일단 갈 채비를 하고 출발했구요.

기차안에서 살짝  꺼내서 살펴보았어요.

그런데 기차에서 집중해서 놀이하려고 했던 건데,,;;

딸래미가 이건 할아버지 집에 가서 잘 해봐야겠다며;; ㅡㅡ;;

보기만 하고 다시 넣어놨답니다.

요래~~~ 보기만 하고 하는 시늉만 한번 하더니 ㅋㅋ 다시 가방으로 쏙~

 

에구 

그래서 결국 시골 도착해서 ㅋㅋ

이것저것 다 해보고 (완전 시골이라 ㅋㅋ 개, 닭, 고양이, 병아리  등 동물의 왕국이어서 신나게 밖에서 놀았어요)

심심한 시간에 꺼내서 해보더라구요^^*

아직 6살아이가 마스킹테이프 찢는건 어려웠는지

처음엔 제가 뜯어서 줬구요..나중에 가서는 요령이 생겼는지 잘 뜯어서 붙이더라구요.

자기는 유니콘이 제일 좋다며 제일 먼저 완성했답니다.

요렇게~~~ 작아서 붙이기 어려운 곳은 색칠로 마무리했어요.

수채 느낌도 나고 알록달록 예뻐서 정말 재밌게 붙이더라구요 ㅎㅎ

도안도 꽤 여러개 들어있고, 색이 알록달록이니 제 생각엔 한복그림, 색동저고리 같은거 그려서

요 테이프 붙여줘도 예쁠꺼같아요!

뭐 가위등 다른 재료나 도구가 필요하지도 않고, 도안과 마스킹테이프만 있으면 되니

완전 편한것같구요.

어디 여행갈때 그 안에서 해도 참 좋을꺼같아요.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많이 될듯하구요~

전 딸래미가 캐치 티니핑? 그거 그려달라네요;

 거기에 마스킹테이프로 놀이 할껀가봐요.

암튼 요런거 좋아하는 아이라면 강추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