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색칠공부/브레드 이발소 종이인형

브레드이발소 색칠공부 종이인형 놀이(도안공유)

종이놀이세상 2020. 11. 2. 01:56
반응형

캐치티니핑 만큼 딸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도 종이인형을 만들어봤어요~

요번엔 이발소를 그려서 그곳에서 컵케이크 손님들을 예쁘게 꾸며주는 놀이를 했네요.

배경을 그리기 전에 종이인형을 먼저 그리고, 프린트해서 딸내미가 열심히 

색칠해주었고요^^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 컵케잌 손님들 4명은 딸이 색칠하고,  컵케잌 꾸며주는

크림이랑 데코 같은 것들은 같이 색칠했어요.

그 사이 사이에 저는 이발소 배경 그리고, 색연필로 색칠도 했네요 ㅎㅎ

수채색연필로 색칠을 했기 때문에 중간중간 물을 발라줘서 텍스쳐 느낌도 조금 냈어요..

그리고 색칠하는 건 재밌게 했는데,,, 요 종이인형 놀이는 가위로 오리는 게 노동;;;;;;

ㅎㅎ 저절로 오려지는 게 있으면 좋겠어요.

중간중간 사진찍은 것 들이고요. 이번엔 혹시나 필요한 분들 계실까 싶어서 브레드 이발소

색칠 공부 도안 올릴게요. 색칠도 하고, 오려서 종이인형 놀이도 하면 좋을 듯 싶어요^^

참고로 브레드 이발소 실제 배경과 완전히 똑같지는 않아요. 인형 놀이 할 수 있게

바꿔서 그렸으니 감안해주세요.

 

 

브레드 이발소 종이인형 역할놀이 영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요기 아래로~~!!

 

https://youtu.be/dCA91CfxpeI

 

브레드 이발소 주인공들 색칠공부 겸 종이인형 도안입니다.

필요하신 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배경은 실제와 다를 수 있음 주의※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jpg
1.12MB
브레드이발소 컵케익.jpg
1.16MB
브레드 이발소 배경 색칠공부.pdf
0.27MB

 

이 블로그에 있는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이 비상업적인 용도로 출력하여 이용하는 것만 가능하며,

콘텐츠의 수정, 재배포, 공유, 상업적이용은 금지이며 이는 저작권법에 위반됨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