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인형 색칠공부/종이인형과 하우스

편의점🏪 종이 놀이 만들기 convenience store/ DIY 쉬운 만들기/무료도안/집콕놀이/계산놀이/빵빵덕/펭귄/토끼인형/토깽이

종이놀이세상 2023. 2. 18. 15:04
반응형

 

 

이번엔 펭귄, 토깽양, (펑키)빵빵덕과 함께 놀이하는 편의점 종이 놀이를 만들어봤어요.

역시 노트에 붙여서 놀이 할수 있게 만들었구요~ 

편의점 물건들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마음같아선 다 그려주고 싶지만;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먹는 제품 위주로 그려봤네요ㅋ

아직 소윤이는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종종 편의점에서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컵라면 먹는 공간 그려주고, 컵라면 물 붓고 먹는 놀이 할 수 있게 했어요.

근데 아무 생각없이 스프 봉지를 두개로..ㅡㅜ;; 끓여먹는 라면으로 착각했네요 ㅋㅋ

스프하나는 넣지 마시고 놀이하시면 되요~~~🤣😍

역시 물건 사고 계산하는 놀이가 재밌긴 하네요ㅎ

재밌는 만들기 시간 되세요~

 

 

🏪만드는 영상은 요기

https://youtu.be/PQ1YEYVtkSU

도안은 흑백과 컬러 두가지 버전으로 올립니다.

필요하신 도안을 받으셔서 가지고 있는 공책에 붙인 다음 놀이 해보세요!

 


🧡필요한 재료(materials):

코팅지, 공책, 가위, 풀, 테이프, 양면테이프 또는 글루 테이프

(Coated paper, notebook, scissors, glue, tape, double-sided tape or double-sided tape roller)


🧡흑백(B&W) :

(BW) 편의점_convenience store_그리피피(Gripipi).pdf
1.07MB

 

🧡컬러(COLOR) : 

(COLOR) 편의점_convenience store_그리피피(Gripipi).pdf
1.15MB

 

🧡미리보기(preview)

 

 

 

 

반응형